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
- 전은경
- 2025-02-13
- 124
등록 일정
본 등 록 | 02.19.(수) ~ 02.25(화) | 5일간 |
1차 추가등록 | 03.05.(수) ~ 03.07.(금) | 3일간 |
2차 추가등록 | 03.24.(월) ~ 03.28.(금) | 5일간 |
3차 추가등록 | 04.09.(수) ~ 04.11.(금) | 3일간 |
1. 등록
- 대상: 재학생 및 복학생, 수료생
- 등록기간(재학생 본등록): 2025.02.19.(수) ~ 02.25.(화) / 주말수납불가
- 등록방법: 고지서 출력 후 은행창구 납부 또는 계좌이체
※ 은행영업시간만 납부가능(주말수납불가) 국민은행, 우리은행: 09:30 ~ 16:30
2. 등록금 고지서 발급 안내(등록기간 내 출력가능)
가. 본교 홈페이지
http://www.ajou.ac.kr=>로그인=>학사서비스=>등록=>등록금고지서
3. 등록금 납부 방법
* 학비감면 대상자는 납부 금액이 학비감면 된 금액이 맞는지 꼭 확인 후 납부 부탁드립니다. 학비감면은 매 학기마다 필히 관련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* 2024-2학기부터 성적우수장학도 학비감면으로 처리되고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가. 가상계좌(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)를 이용한 납부 안내
1)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로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.
2) 등록금은 분할 납부 불가하며 입금 금액이 고지서 금액과 맞지 않을 경우 입금이 되지 않거나 입금처리가 되더라도 가상계좌가 닫히게 되어 더 이상 입금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합니다.전체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시길 당부 드립니다.
3)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(자율경비제외가능)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.
* 등록금 실납부액이'0'인 전액장학생도 필히 은행에 등록하셔야 합니다.
*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.
나.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(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)
- 수납은행:국민은행
- 은행창구에 수납의뢰 시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지참해야 함
4.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 안내
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납부 당일 은행업무가 종료되고 납부데이터가AIMS에 전송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.
http://www.ajou.ac.kr=>로그인=>좌측 배너[재학생 등록금 납부확인서출력]클릭=>확인서 출력
5 . 한국장학재단학자금대출안내:http://www.kosaf.go.kr또는1599-2000
☎문의:글로벌제약임상대학원 교학팀(031-219-3510, 3474/globalpharm@ajou.ac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