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5학년도 1학기 주차권 신청 안내

2025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


(반드시 아래의 안내사항을 숙지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

* 안내 말씀 드립니다. 


2025.02.01부로 아주대주차 는 동우공영(주)에서 (주)하이파킹으로 회사가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또한 코로나이후 비대변 활성화로 주차정기권 신청시 현장방문에서 입금으로 대체 하였으나 코로나 해지 비대면 비활성화로 인하여 현장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
※ 확인사항

1) 상기의 안내와 같이 2025-1학기 이전에 주차권을 등록하신 경우에도(기등록자) 직접 현장 방문과 현장결제로 주차권 신규 등록하셔야 합니다.

2) 글로벌제약임상대학원생들은 기간 내 현장방문신청이 어려운 경우가 많으니, 아래의 공지 4, 5번을 반드시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
1. 신청종류 : 2025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( 본인 또는 직계가족 차량 1대만 신청 가능)


2. 사용기간 : 2025.03.01(토)~2025.08.31(일) (6개월)


3. 신청대상 : 재학생 혹은 수료생 가능, 휴학생 불가능


4. 신청방법: 아래 중 택 1
  1) 제출서류 지참 후, 현장 방문 신청 및 현장 결제

    (현장신청기간: 2025. 03.04.() 10시 ~ 03.07.() 17시)
  2) 첨부된 신청서 작성 후,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(globalpharm@ajou.ac.kr)로 제출

      (온라인신청기간: 2025.02.17.(월) ~ 2.27.(목) 16시)


5. 이용료 납부

  - 이용료: 1)정기주차권 50,000원(6개월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)(할인)정기주차권 30,000원(6개월)- 평일 야간(오후 6시 이후 입차) 및 주말에만 이용할 경우

  - 입금계좌 및 예금주: SC 632-20-533045, 심성보(동우공영)

  - 계좌이체 시 주의사항
    · 입금 시 본인(학생) 성명 및 차량번호(4자리) 정확히 기재: 예시홍길동1234
      * 부정확한 경우 등록되지 않음. 입금자 명을 변경하지 못했다면 주차관리실로 문의.
    · 차량등록은 입금기간 후 약 1주일 소요. 등록은 주차관리실 담당.
       (차량등록 완료 전 출입 시에는 “입금하였음” 통보 후 출차)
        * 3/4 이전 차량을 이용할 경우, 반드시 입금 후 출차 
    · 입금 시에는 주차관리실이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

          1) 수집항목: 이름, 소속, 차종/차량 정보, 연락처
          2) 이용 및 보유기간: 동의일 ~ 주차신청 취소일
          3)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동의 거부 시 주차 차량등록 불가
          4) 개인사정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등교 불가 시 환불 불가 


6. 제출서류

 1) 본인차량: 신청서+자동차등록증

 2) 가족차량: 신청서+자동차등록증 + 주민등록표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

 3) 리스 또는 렌탈차량(본인): 신청서+자동차등록증 + 계약서

 4) 리스 또는 렌탈차량(가족): 신청서+자동차등록증 + 계약서 + 주민등록표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

 5) 리스 또는 렌탈차량(법인): 신청서+자동차등록증 + 계약서 + 법인사업자등록증

 6) 리스 또는 렌탈차량(회사): 신청서+자동차등록증 + 계약서 + 법인사업자등록증 + 재직증명서

*신청서에 개인정보수집에 미동의 시 주자권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7. 유의사항

 - 기간 내 신청서류 미제출 및 이용료 미납 시 신청을 무효로 함
 - 신청은 이용료 납부기간 경과 후 주차관리실에 문의


8.  문의: 본교 정문 옆 주차관리실(031-219-2259)